본문 바로가기

new r e a l new r e a l

대구 오피스
  • A.
   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143길 67-15, 1~2층
서울 오피스
  • A.
   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7가길 7, 3층 (성수동)
  • T.
    070-7732-6922
  • M.
    newreal.artworks@gmail.com
  • 한국디자인진흥원
디자인 의뢰서 상세보기
new idea real technology
전문디자인 설문지를 작성하시면
생성형 AI기술을 접목한 디자인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
브랜딩 디자인BRANDING
01 / 02
  • BASIC INFORMATION
    • 성함

    • 회사명

    • 연락처

    • 이메일

    • 업종

    • 유입경로

  • Brand INFORMATION
    • 1. 현재 상황과 배경

      브랜딩 또는 리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이유는 무엇인가요?

    • 현재 브랜드(회사)가 가장 집중하고 있는 활동이나 제품/서비스는 무엇인가요?

    • 2. 브랜드 이름과 콘셉트

      브랜드(회사)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나요?

    • 아직 이름이 없다면 어떤 의미나 느낌을 담고 싶으신지, 또는 참고하고 싶은 사례가 있으신지 말씀해주세요.

    • 3. 브랜드 핵심 가치와 목표

      브랜드(회사)가 가지고 있는 핵심 가치, 즉 대표 키워드 세 가지는 무엇인가요?

    • 브랜드(회사)를 퉁해 이루고자 하는 주요 목표는 무엇인가요? (단기 및 중장기 목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.)

    • 4. 브랜드 스토리와 강점

      브랜드(회사)가 탄생하게 된 계기나 아이디어는 무엇인가요? (간단한 배경이나 이야기를 포함해주세요.)

    • 브랜드(회사)가 가지고 있는 강점이나 차별화 포인트는 무엇인가요?

    • 5.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

      브랜딩 또는 리브랜딩을 통해 시장에서 어떤 이미지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은신가요?

    • 브랜드를 하나의 사람으로 비유한다면, 어떤 성격(예: 유쾌한, 진지한, 창의적인 등)을 가지고 있나요?

    • 6. 디자인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

      브랜드의 비주얼이 어떤 느낌(이미지나 스타일)을 전달하기를 바라시나요?

    • 로고, 색상, 패턴 등 구체적인 디자인 요소에서 강조하고 싶은 포인트가 있으신가요?

디자인 의뢰서
  • BASIC INFORMATION
    • 성함
    • 회사명
    • 연락처
    • 이메일
    • 업종
    • 유입경로
  • BRAND INFORMATION
    • 1. 현재 상황과 배경
      브랜딩, 리브랜딩이 필요하다고 생각한 이유
    • 브랜드가 가장 집중하고 있는 제품/서비스
    • 2. 브랜드 이름과 콘셉트
      브랜드 이름
    • 이름이 없다면, 담고 싶은 의미나 느낌, 사례
    • 3. 브랜드 핵심 가치와 목표
      브랜드의 핵심가치, 키워드 세 가지
    • 브랜드의 주요 목록
    • 4. 브랜드 스토리와 강점
      브랜드 탄생 계기나 아이디어
    • 브랜드 강점이나 차별화 포인트
    • 5.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
      브랜딩을 통해 시장에 전달하고 싶은 이미지
    • 브랜드를 사람으로 비유한다면 어떤 성격일까?
    • 6. 디자인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
      브랜드 비주얼의 느낌
    • 로고, 색상, 패턴의 디자인 요소